콘텐츠로 건너뛰기
검색:
로그인
회원가입
KOR
ENG
검색:
의평원소개
이사장 인사말
원장 인사말
연혁
역대 이사장 · 원장
주요사업
조직도 및 구성원
정관
의평원 CI
기부금
찾아오시는 길
의학교육 평가인증
평가인증 역사
평가인증 목적
평가인증 현황
평가인증 규정 및 절차
평가인증 기준
연구사업
연구사업 목적
연구과제 실적
공식 학술지 Jeehp
소식 및 행사
공지사항
보도자료
주요행사
유관기관 새소식
뉴스레터
자료실/게시판
평가인증 자료실
발간 자료실
사진 자료실
자주 묻는 질문
질의&응답
관련사이트
국내
국외
로그인
회원가입
검색:
의평원소개
이사장 인사말
원장 인사말
연혁
역대 이사장 · 원장
주요사업
조직도 및 구성원
정관
의평원 CI
기부금
찾아오시는 길
의학교육 평가인증
평가인증 역사
평가인증 목적
평가인증 현황
평가인증 규정 및 절차
평가인증 기준
연구사업
연구사업 목적
연구과제 실적
공식 학술지 Jeehp
소식 및 행사
공지사항
보도자료
주요행사
유관기관 새소식
뉴스레터
자료실/게시판
평가인증 자료실
발간 자료실
사진 자료실
자주 묻는 질문
질의&응답
관련사이트
국내
국외
로그인
회원가입
검색:
발간 자료실
의평원
2023-06-26T14:08:27+09:00
발간 자료실
HOME
의평원소개
의학교육 평가인증
연구사업
소식 및 행사
자료실/게시판
관련사이트
평가인증 자료실
발간 자료실
사진 자료실
자주 묻는 질문
질의&응답
교육자로서의 전공의(Resident-as-Teacher)’ 실태 조사 및 역량 도출 연구
졸업후교육
연구
작성자
의평원 정책과제
작성일
2023-02-08 13:52
조회
746
교육자로서의 전공의(Resident-as-Teacher)’ 실태 조사 및 역량 도출 연구
좋아요
0
싫어요
0
인쇄
24-교육자로서의-전공의-실태-조사-및-역량-도출-연구-연구보고서.hwp
«
이전글
대학원 분야 평가인정 기준 개발을 위한 기초 연구
23.02.08
»
다음글
한국형 전공의 공통교육과정 개발
23.02.08
목록보기
Powered by KBoard
페이지 로드 링크
Go to Top